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맛있는 레시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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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오트밀 단백질바 작성자 관리자
작성일 2016-08-09 조회수 693


오트밀 단백질바



필수재료


유기농 점보오트 400g

바나나맛 유청단백질 150~200g

저지방우유 100g


선택재료


초콜릿칩

말린과일

시럽

견과류




1.




재료를 준비합니다.






2.




점보오트를 그릇에 담고, 인공첨가물이 없다는 무색소, 무감미료, 무보존료

유청단백질을 오트밀 분량의 절반정도 넣어 줍니다.






3.




그 다음 저지방우유를 넣고 버무려 줍니다.






4.




우유는 재료들이 서로 섞이고 엉키게 만들어 준답니다.

상태를 봐가면서 조금씩 더 넣어 줍니다.






5.




기본적으로 단백질 파우더가 달콤한 맛을 어느정도 제공하지만

또, 너무 단맛이 없으면 만든 후에 손이 가지 않을 수도 있으니 꿀이나 시럽을 조금 넣어 주셔도 좋답니다.






6.




잘 섞어서 낮은 오븐트레이에 평평하게 잘 펴줍니다.

밋밋하다 생각하시면, 마른 고지베리나 건과류, 건과일을 함께 넣어주셔도 좋답니다.

고지베리는 베리류 중에서 가장 강력한 항산화효과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.






7.




175도로 예열된 오븐 중간칸에 넣고 대략 25분 구워주면 완성입니다!

잘 구워진 아래 오트밀 단백질바는 시럽대신 쵸콜릿 칩을 넣었답니다.

군데군데 박힌 다크 쵸콜릿의 풍미가 달달함을 대신한 또 다른 만족을~~!






8.




완전히 식힌 후에 칼로리발란스 사이즈로 잘라주면

홈메이드 오트밀 단백질바 완성입니다!






9.




완성된 단백질바와 함께 저지방 우유 한잔 어떠세요?

포만감은 오래가고 내 몸을 건강하게주는 착한 음식, 오트밀!

맛있게 드시고, 건강하시길 바랍니다~~!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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